도서명

 

SOURCE

 

M001-1

이동컴퓨팅(특집)

1998. 5

정보처리학회지

 

M001-2

이동컴퓨팅(특집)

1998. 5

정보처리학회지

 

M002

이동 컴퓨팅

1998. 1

정보과학회지

 

M003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심사 및 개선

1999. 1

정보과학회지

 

M004

CG 애니메이션

1999. 2

정보과학회지

 

M005

고속 LAN과 가입자망

1999. 4

정보과학회지

 

M006

인공생명 두뇌

1999. 5

정보과학회지

 

M007

사이버 문화

1999. 8

정보과학회지

 

M008

정보 산업 정책 및 지적 재산권

1999.10

정보과학회지

 

M009

컴퓨터 기술 회고와 전망

1999.12

정보과학회지

 

M009-0

클러스터 컴퓨팅

2000. 3

정보과학회지

 

M010

이동 인터넷(특집)

2000. 5

정보처리학회지

 

M011-1

전자상거래(특집)

2000. 7

정보과학회지

 

M011-2

전자상거래(특집)

2000. 7

정보과학회지

 

M011-3

전자상거래(특집)

2000. 7

정보과학회지

 

M012-1

Bioinformatics(특집)

2000. 8

정보과학회지

 

M012-2

Bioinformatics(특집)

2000. 8

정보과학회지

 

M012-3

Bioinformatics(특집)

2000. 8

정보과학회지

 

M013-1

차세대 정보기기 및 웨어러블 컴퓨터

2000. 9

정보과학회지

 

M013-2

차세대 정보기기 및 웨어러블 컴퓨터

2000. 9

정보과학회지

 

M013-3

차세대 정보기기 및 웨어러블 컴퓨터

2000. 9

정보과학회지

 

M014

뱅킹 솔루션(특집)

2000. 9

정보처리학회지

 

M015-1

디지털 방송

2000.10

정보과학회지

 

M015-2

디지털 방송

2000.10

정보과학회지

 

M016-1

CRM

2000.11

정보과학회지

 

M016-2

CRM

2000.11

정보과학회지

 

M01600

전자정보전

2000.12

정보과학회지

 

M01601

전자정보전

2001.12

정보과학회지

 

M017-1

XML

2001.01

정보과학회지

 

M017-2

XML

2001.01

정보과학회지

 

M018-1

컴포넌트 기반 소프트웨어

2001.02

정보과학회지

 

M018-2

컴포넌트 기반 소프트웨어

2001.02

정보과학회지

 

M019-1

SAN

2001.03

정보과학회지

 

M019-2

SAN

2001.03

정보과학회지

 

M020-1

인터넷 정보가전

2001.04

정보과학회지

 

M020-2

인터넷 정보가전

2001.04

정보과학회지

 

M021-1

온라인 3D 기술

2001.05

정보과학회지

 

M021-2

온라인 3D 기술

2001.05

정보과학회지

 

M021-3

온라인 4D 기술

2001.05

정보과학회지

 

M022-1

MPEG-21

2001.06

정보과학회지

 

M022-2

MPEG-21

2001.06

정보과학회지

 

M023-1

생체인식 기술(특집)

2001.07

정보과학회지

 

M023-2

생체인식 기술(특집)

2001.07

정보과학회지

 

M024-1

정보기술관련 벤처산업

2001.08

정보과학회지

 

M024-2

정보기술관련 벤처산업

2001.08

정보과학회지

 

M025

Human.Society@Internet(특집)

2001.09

정보과학회지

 

M026

언어정보산업(특집)

2001.10

정보과학회지

 

M027-1

소프트웨어 시험 검증

2001.11

정보과학회지

 

M027-2

소프트웨어 시험 검증

2001.11

정보과학회지

 

M027-3

소프트웨어 시험 검증

2001.11

정보과학회지

 

M027-4

소프트웨어 시험 검증

2001.11

정보과학회지

 

M028-1

인력 양성

2001.12

정보과학회지

 

M028-2

인력 양성

2001.12

정보과학회지

 

M028-3

인력 양성

2001.12

정보과학회지

 

M028-4

인력 양성

2001.12

정보과학회지

 

M029

온라인 게임

2002. 1

정보과학회지

 

M029(2)

온라인 게임

2002. 1

정보과학회지

 

M030(1)

그리드 컴퓨팅

2002. 2

정보과학회지

 

M030(2)

그리드 컴퓨팅

2002. 2

정보과학회지

 

M031(1)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2002. 3

정보과학회지

 

M031(2)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2002. 3

정보과학회지

 

M032(1)

무선인터넷 보안

2002. 4

정보과학회지

 

M032(2)

무선인터넷 보안

2002. 4

정보과학회지

 

M033(1)

디지털 방송

2002. 5

정보과학회지

 

 

M033(2)

디지털 방송

2002. 5

정보과학회지

 

 

M034(1)

M-commerce

2002. 6

정보과학회지

 

M034(2)

M-commerce

2002. 6

정보과학회지

 

M035(1)

임베디드시스템

2002. 7

정보과학회지

 

M035(2)

임베디드시스템

2002. 7

정보과학회지

 

M036(1)

Digital library

2002. 8

정보과학회지

 

M036(2)

Digital library

2002. 8

정보과학회지

 

M037(1)

저전력 컴퓨팅

2002.10

정보과학회지

 

M037(2)

저전력 컴퓨팅

2002.10

정보과학회지

 

M038

바이러스

2002.11

정보과학회지

 

M039(1)

자유소프트웨어 운동

2002.12

정보과학회지

 

M039(2)

자유소프트웨어 운동

2002.12

정보과학회지

 

M040(1)

Culture Technology

2003.2

정보과학회지

 

M040(2)

Culture Technology

2003.2

정보과학회지